희망찬 곡인 you raise me up 가사 해석 보면서 뮤비 듣기 해보겠습니다. 유 레이즈 미 업 한글가사 보면서 함께 따라서 불러보도록 해요. 이 곡은 아마도 종교가 있는 크리스찬 기독교 분들이 많이 듣는 것 같더라구요. 제목부터 벌써 희망을 주는 메세지를 남기고 있죠. 함축되어진 의미 또한 있죠.

 

 

전세계에서 엄청 많은 가수들이 이 곡을 리메이크하여 불렀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뜨고 우리에게 잘 알려진 웨스트라이프(westlife)의 you raise me up 가사 해석 그리고 official 뮤비까지 함께 들어 보도록 할게요.

 

 

 

 

 

오피스칼 뮤직비디오가 흑백인데요. 그래서 더 무드가 있는 것 같아요. 이 노래의 제목의 뜻은 당신이 날 일으켜주시기에 라고 정의할 수 있는데요. 그 안에 많은 의미가 함축되어 있습니다. 영어 발음을 한글로 표현하는 것은 한계가 있지만요. 먼저 차근차근 밑과 함께 들어보며 따라 불러보세요.

 

 

 

1999년에 데뷔한 영국의 팝그룹 웨스트라이프는 1집 앨범 westlife를 시작으로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앨범을 발매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8년만에 컴백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마크필리, 키안이건, 셰인필란, 니키번으로 구성되어진 4명의 그룹인데요. 각자의 멤버가 보컬을 맡고 있는 실력파 그룹이며, 특이하게 메인보컬이나 리더가 없습니다. 팀구성원 전체가 고루고루 담당하고 있죠.

 

 

 

 

 

 

 

 

 

 

 

 

 

가끔 따라불러보고는 하는데 you raise me up 가사 해석 어떠셨나요. 정말 심플하고 간결하여서 영어로된 팝송이지만 별로 어렵지 않으며 오히려 굉장히 난이도가 쉬운곡이기도 하죠. 유 레이즈 미 업 한글가사 및 듣기를 통해 추억을 되살려보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

 

 

 

위는 웨스트라이프의 공식채널에 라이브영상 인데요. 벌써 10년도 더 된 시간전의 무대이지만 왠지 모르게 최근동영상과도 같네요. 원래는 5명으로 데뷰하였지만 현재는 4명이라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보이스가 굉장히 미성인 그룹이라서 업타운걸과 같은 명곡은 자주 듣곤합니다. 그럼 너무나도 살인적인 더위로 인하여 맛난 수박을 냠냠쩝쩝 먹어보도록 해야겠네요. 사실 올해 수박이 별로 안달더군요. 또 많이 익고 설익고 해서 많은 실망과 함께 짜증이 났지만 사실 여름엔 수박말고는 별볼일 없기 때문에 참고 먹어보렵니다.

 

 

 

 

 

 

'음악 >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긴 어게인 ost lost stars 가사 해석  (0) 2019.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