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 삼계탕이나 시원한 팥빙수와 냉면 그리고 달콤 시원한 수박을 먹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할 수 있죠. 바로 짜증나고 덥고 우울하고 반대로 기분좋고 뭔가 음악을 들으며 춤추고 싶은 기분이 들때, 혹은 그냥 심심할때나 게임할떄 운동할때 산책하거나 그럴때 들으면 흥이나는 신나는 댄스곡 모음 연속듣기 스페샬을 준비해봤습니다.
요즘 굉장히 더워져서 뭐 사실 사계절내내 왔다갔다 하지만 계절은 핑계지만 우울하기도 하고 입맛도 없고 뭔가 몸이 만사가 귀찮았는데 엊그제 시원한 과일과 수박을 먹으면서 선풍기 앞에 앉아서 신나는 댄스곡 모음 연속듣기 하면서 스스륵 잠들었거든요. 배부르게 시원하게 먹으면서 잠드는 것이 완전 꿀인데 거기에 완전 씐나는 노래들 까지 들으면서 자니까 뭔가 조선시대의 왕님 부럽지 않았네요.
오늘은 비교적 최신곡들과 2000년대,90년대 등 장르별로 나뉘어 가져와 봤으니 취향껏 골라들어보면 될것같아요.
가끔은 우울하거나 발라드나 팝송과 같은 다른 장르보다 이렇게 방방 뜨게 만드는 뭔가 몸을 움직이게 만들고 자동적으로 리듬이 맞춰지는 그러한 밝은 느낌의 음악들로 하여금 좀 더 밝고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이제 그만 각설하고 밑에서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는 담소처럼 내 귓가에 들려오는 달콤한 캔디와 같은 신나는 댄스곡 모음 함께 들어볼게요.
밑에서 부터 쭉 신나는 댄스곡 연속듣기 할 수 있는 것들을 퍼왔습니다. 참 많은 분들이 작사작곡도 잘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특출나게 좋고 흥이 났던 걸로 가져와봤어요.
밑은 90년대의 히트곡들 위주입니다. 굉장히 추억도 돋고 지금 들어도 명곡들이죠.
밑은 2000년대 히트곡들 인데요. 역시 전 2000년대것들이 가장 익숙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뮤지션들이 다양한 것들로 우리의 귀에 꿀을 칠해주겠지만 그 전에 있던 위와같은 뮤지션들의 명곡은 시대를 타지 않고 우리의 후손들에게도 전해지겠죠.
어린시절에 친구들이랑 수련회에 가서 장기자랑 같은거 하면 꼭 발라드나 서정적인 곡들보다는 밝고 경쾌하고 춤을 추기에 좋은 멜로디로 많이들 선곡했죠. 저도 그 당시에 유행했던 것들로 장기자랑에 나가서 노래에 맞춰 춤을 선보였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오늘 있는 곡들중에 낑겨있는 것 같아요.
사람은 추억의 동물이라고 한다지만 여러모로 추억과 시간을 되돌릴 수 없는 만큼 지금 이 순간에도 나와 내 소중한 사람들과의 멋진 추억을 만들며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신나는 댄스곡 모음 연속듣기로 짜증나고 덥고 화가나는 일상이라은 집어던지고 행복하고 희망가득하고 건강한 일상이 되야겠어요.
'음악 > 조은 뮤직 꾸러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노래 연속듣기 모음50곡 (0) | 2019.07.14 |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