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명곡들을 다량 준비해봤습니다. 듣고 있으면 심금을 울리는 히트곡들과 비교적 덜 알려졌지만 명곡인 것들도 섞여 있으니 그 시절을 회상하며 즐겁게 들어보도록 해요. 아마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의 어른들은 추억에 젖어 눈물을 흘릴지도 모릅니다.

 

가슴이 아려오는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목록은 신나는 것도 있고 구슬픈것도 있겠지요. 엄청난 양들이니 취향껏 듣고싶을때 마다 찾아와서 들어보면 되겠습니다. 저는 가끔 눈물이 나려고 할때 우울할때 듣곤 해요.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감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에요. 낮에 낮잠자거나 밥먹고 혹은 퇴근후에 커피한잔 때리면서 음악감상 하는게 삶의 낙중에 하나이기도 하죠. 개취이지만 저녁에 자기전에 듣는건 자장가 보다도 더 달콤하다죠. 그럼 이제 들어보도록 할께요.

 

 

 

 

신나는, 심금을 울리는, 슬픈발라드, 댄스곡, 팝송 등 각각의 매력이 담긴 버전들로 나뉘어 올리어 볼테니 취향껏 골라서 들어보세요.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첫번째 주옥같은 목록 입니다. 

 

 

 

두번째 주옥같은 목록들 이에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옛날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더라구요. 누구나 교복입고 다니던 어린시절이나 젊을때를 추억하면 눈물이 나는걸까요.

 

 

 

이것은 신나는 인기곡 위주 입니다. 신나기도 하고 댄스를 추고 싶어지는 기분이들죠. 우울하거나 심란할때 심심할때 들으면 딱이겠어요. 특히 부모님께 들려드린다면 같이 따라부르며 좋은 가족들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발라드 위주의 명곡들 입니다. 역시 발라드는 아날로그 감성이 뿜뿜하는 것이 아련하네요.

 

 

정말 이 시대도 시대이지만 솔직한 마음으로는 옛날이 더 창작이나 느낌이나 분위기가 더 압도적으로 아련한 것 같애요. 아날로그적인 60년대 70년대 80년대 90년대 그리고 2000년대 까지 근 몇십년 전의 것들이 왠지 최신곡들 보다 더 자주 듣게 되는게 아닐까요. 음식도 먹거리도 옛것을 더 찾게되더라구요. 뭐 개취이지만 제 취향은 그래요. 그래서 그런지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또한 그렇지만 다른 것들이 왠지 옛날게 그립달까요. 

 

요즘것은 낯설고 추억이 없지만 나중에 세월이 흘러 돌이켜보면 지금 이순간도 추억이 되어 추억이 방울방울 열리며 생각날지도 모르지요. 사실 핸드폰도 스마트폰과 같은 최신식들은 별로 정이안가요. 무전기급의 피쳐폰들이 기억이 많이 나고 그러네요.

 

추억이 방울방울 맺혔던 시간이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어린시절이나 떡볶이 한접시를 먹어도 행복했던 그시절 그때를 생각하며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를 청취하며 잊어버렸던 내인생의 향기를 다시 찾아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요즘 정말 울것같이 심란한 일들이 좀 있어서 기분이 다운되어벼렸었는데 조금이나마 행복했었던 지난날과 어린날을 회상해보며 흐뭇했던 것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