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걸크러쉬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 bad guy 해석 가사 발음 배드가이 뮤비와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많은 구설수와 논란으로 인해 다소 논란이 있었긴 했지만 뮤지션으로서로는 타고났다고 할 수 있는데요. 덕질할만한 팝가수가 한명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90년도가 아닌 2000년대에 태어났다는 것에 엄청 놀랐었는데요. 21세기에 태어난 기분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젊은 신세대이기 때문에 음악적인 매력과 발상들도 굉장히 영한 느낌입니다. 그럼 함께 감상해보도록 해요.

 

 

 

공식 오피스칼 뮤비 입니다. 굉장히 밝고 독특한 색채와 색감이라고 할까요. 개성이 강한 느낌이고, 멜로디가 괴짜인 것 같으나 중독성이 있네요. 근데 빌리 아일리시 bad guy 해석 가사 발음 까지 함께 보아도 잘 안들릴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 우리나라의 지디와 같이 부를때 말끝을 흐리는 편인것같아요. 지드래곤 특유의 잘 안들리는 창법과 같다고나 할까요.

 

그렇기 때문에 빌리 아일리시 bad guy 가사 해석 및 한글 발음 까지 함께 보면서 들어보도록 하지요. 몇번 듣다보면 조금씩 들리기 시작할텐데 이런게 영어공부 스킬이 굉장히 향상된다고나 할까. 뭐 암튼 함께 들으며 보도록 해요.

 

 

 

 

 

 

 

 

 

 

 

 

 

밑의 사진은 배드가이 앨범 내기전에 2009년에 찍은 어린시절 사진인데 어렸을때 부터 벌써 가수의 느낌이 나네요. 귀엽기도 하고 뭐랄까 눈빛이 강렬하달까요. 탈색도 굉장히 많이 하고 개성있는 편인데 어릴때는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포스가 나네요. 무엇보다 01년생이면 나이가 지금 만18세인데 한국나이로 쳐도 19살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성숙해보여요.

 

 

 

전 목소리도 그렇고 굉장히 걸크러쉬한 느낌이 있고 매력이 있어서 한 27정도로 봤는데 19이라니 완전 소녀소녀한 나이이라서 더 피크이기도 하지요. 미국에선 약간 중2병이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내 관점으로 봤을땐 굉장히 자유분방한 소소녀인것같아요. 부럽기도 하달까요. 얼마전 엘렌쇼에도 출연했었는데 엘렌쇼에 나와서 알게됬지요. 엘렌쇼나 코난쇼같은 토크쇼를 자주 챙겨보는 편이라서 외국가수들을 많이 알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굉장히 핫한 아이콘인 것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