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음악 연속듣기

음악/클래식 2019. 7. 2. 11:41

나 자신을 더욱 더 굳건하게 만들어주고 자신을 알아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명상음악 연속듣기 들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꽤나 많은 양을 준비하여 보았으니 나를 더욱 더 강하게 만드는 시간을 자주 가져보도록 합시다. 계속 틀어놓고 아무 생각 없이 무념무상으로 수련하다보면 언젠가는 나 자신을 이긴 승리자가 되어 있을 겁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개운해지는 명상음악 연속듣기 시작하도록 할께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지며 오늘도 지난날의 추억을 간직하며 회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자연경관의 아름다움과 소리들을 보며 듣는 것이 얼마나 인간의 삶의 쾌락중에 하나인지를 깨닫게 되는 시간인 것 같네요.

 

 

밑에 있는 것들은 명상을 하는 것도 하는거지만 굉장히 눈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특히 아래의 릴렉싱뮤직은 정말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랄까요. 갑자기 자연의 멋진 경치가 돋보이는 영화가 보고싶어졌네요. 그만큼 어드벤쳐한 것 같습니다.

 

 

 

 

 

머리가 맑아지는 힐링타임.. 정말 많은 뷰티풀한 곡들이 많은데요. 항상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만 먹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한줄의 단비같은 과일과 야채같은 느낌입니다. 자극적인 가사와 멜로디의 빠른 비트들만 상대했던 우리가 가끔은 이러한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의 노래로 마음을 다스려 보는거죠.

 

 

 

자연의 소름돋는 미가 돋보이는 대목입니다. 새소리나 빗소리 벌레우는 소리와 같이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것들을 듣고 있으면 뭔가 잠이 쏟아지며 asmr을 듣는 기분이랄까요. 이러한 것들을 마주하고 있을때에는 명상이아니라 대자연의 속에 누워서 가만히 밤하늘을 바라보며 누워있는 나의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가끔은 북유럽과 같이 아주 춥거나 따뜻한 나라에 여행을 가서 드넓은 초원이나 대자연에서 누워있거나 달리며 맘껏 인생을 즐기는 상상을 하고는 합니다. 많은 현대인들의 삶은 그렇지 못하죠. 언제나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잠시나마 명상 음악 연속듣기를 통하여 일상에 지친 마음과 심신을 수련시켜보는거죠.

 

시원한 폭포에 몸을 기대어 정좌자세를 취하고 다스려보는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다만 이럴경우 폭포의 시끄러운 물소리 때문에 좀 그럴수 있겠네요. 하지만 물소리와 폭포와 같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자연이 주는 사운드는 그 어느때보다 더 안정이 되는 힐링이될 수 있을 것도 같네요.